삼성 갤럭시 Z 폴드 6 고전, 갤럭시 S24 시리즈는 호평
삼성전자가 출시한 갤럭시 Z 폴드 6가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반면에 갤럭시 S24 시리즈는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삼성은 아시아 시장을 타겟으로 한 새롭고 고급스러운 폴더블 스마트폰을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하려고 노력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번 소식의 출처인 '아이스 유니버스'가 공개한 수치가 신뢰할 만한 것이라면, 올해 삼성의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움직임과 긴밀한 연관이 있는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갤럭시 Z 폴드 6 판매량, 27만 대로 저조
햄버거를 평생 먹는다면 큰 숫자가 아니겠지만, 갤럭시 Z 폴드 6가 출시 두 주 동안 전 세계에서 27만 대 밖에 팔리지 않았다는 것은 적은 수치임에 틀림없습니다. 물론 이 수치는 삼성이 공식적으로 확인한 것이 아니지만, 아이스 유니버스가 신뢰할 만한 내부 소식통이나 분석 회사로부터 얻은 정보일 가능성이 큽니다.
최근 판매량이 저조한 갤럭시 Z 폴드 6는 이전 모델인 갤럭시 Z 폴드 5와 비교했을 때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습니다. | 이미지 제공: 폰아레나
갤럭시 Z 폴드 6의 부진한 성적은 삼성전자에게 큰 과제가 될 수 있지만, 향후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전략으로 이를 극복해나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