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포토 줌 강화 기능 픽셀에 출시

구글 포토의 새로운 줌 향상 기능이 드디어 픽셀 기기에 도입됩니다. 이 기능의 상세한 내용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Google Photos Zoom Enhancement Feature Released for Pixel

구글 포토의 줌 인핸스 기능, 픽셀 기기에 출시

구글이 최근 픽셀 사용자들을 위해 새로운 '줌 인핸스(Zoom Enhance)' 기능을 공개하며 이는 디바이스 자체에서 작동하는 최초의 이미지 변환 모델이라고 밝혔다. 이 기능은 사진을 찍은 후에도 자르거나 재구성하여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이 기능은 픽셀 외의 디바이스에서도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진 품질 개선, 줌 인핸스로 손쉽게

사진을 찍었을 때 좀 더 확대했으면 하거나 구도가 아쉬울 때가 많다. 기존에는 단순히 사진을 자르는 방법이 일반적이었지만, 이제 새로운 옵션이 생겼다. 구글 포토의 툴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줌 인핸스' 기능이 그것이다. 이를 통해 확대하거나 축소하지 않은 사진 모두를 개선할 수 있다.

거리의 디테일, 이제 문제없다

이미 최대한 확대했지만 더 가까이 보고 싶은 경우, '줌 인핸스'는 추가적인 확대와 이미지 개선이 가능하다. 먼 거리에 있는 물체의 디테일을 살리거나, 사람들이 붐비는 박물관이나 랜드마크에서 멀리서 찍은 사진도 나중에 확대해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멀리서도 표지판의 글자를 읽을 수 있을 만큼 텍스트를 선명하게 해주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사진의 재구성, 이제는 품질 저하 없이

기존의 단순한 자르기와는 달리 고품질을 유지한 채로 사진의 구도를 재구성할 수 있다. 작은 주제를 분리하고 강조하거나, 낡은 사진의 특정 부분을 개선해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것도 가능하다. 소셜 미디어나 웹에서 다운로드한 저해상도의 사진도 약 1MP 이하의 이미지는 '줌 인핸스'로 돌려서 고해상도로 업스케일할 수 있다. 텍스트 기반 이미지 생성기에서 생성한 저해상도 이미지도 마찬가지로 업스케일할 수 있다.

구글 포토의 '줌 인핸스' 기능은 사용자들이 사진을 마음껏 다듬고 원하는 결과물을 얻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

Total
0
Shares
Previous Post
Federal judge hints at the possibility of changing the Google Play Store

연방 판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변경 명령 가능성 시사

Next Post
Elder Scrolls Castle Launching on iOS and Android Next Month

엘더스크롤 캐슬, 내달 iOS·안드로이드 출시

Related Posts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