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의 순서
버라이즌, 초고속 인터넷 플랜 출시
버라이즌이 고객들이 기존의 불안정한 인터넷 속도나 과도한 요금에 실망한 이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초고속 홈 인터넷 플랜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버라이즌의 광섬유 홈 인터넷 서비스인 버라이즌 Fios는 1Gbps나 2Gbps의 속도를 제공하는 1기가 플랜과 2기가 플랜을 포함해 여러 인센티브를 마련했습니다.
고속 인터넷 플랜의 혜택과 비용
1기가 플랜은 최대 940Mbps의 다운로드 속도를 자랑하며, 전체 주택에 Wi-Fi를 제공하며 라우터 대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 시, 99달러의 설치 비용은 면제됩니다. 1기가 플랜에 구독하면 200달러 상당의 타겟(Targer) 기프트 카드뿐만 아니라, 게임 번들과 같은 '프리미엄 엑스트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자동 결제와 포스트페이드 모바일 무제한 플랜에 가입되어 있다면 월 64.99달러의 비용으로 해당 플랜을 이용할 수 있고, 할인되지 않은 가격은 월 89.99달러입니다. 또한, 4년간 가격 보장을 제공해 해당 기간 동안 요금이 인상되지 않습니다.
더 빠른 속도를 원한다면?
2기가 플랜은 2.3Gbps의 다운로드 속도를 약속하며, 이 플랜을 선택하면 300달러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어 타겟에서 원하는 물건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1기가 플랜에 적용되는 조건과 같으며, 자동 결제 시 월 84.99달러의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 월 109.99달러가 청구됩니다. 여기에 더해 현재 서비스를 해지할 때 발생하는 비용, 예를 들어 해지 수수료를 도와줄 최대 500달러의 크레딧도 제공합니다.
놓치기 아까운 인터넷 전환 기회
버라이즌의 이번 제안은 특히 많은 기기를 집에서 사용하고 있고, 연간 계약에 구속되거나 데이터 캡에 제한 받고 싶지 않은 소비자에게 훌륭한 기회입니다. 버라이즌은 전체 커버리지를 보장하기 위해 최대 3개의 Wi-Fi 익스텐더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기존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에 불만을 가진 이들에게 이번 혜택은 매우 좋은 거래가 될 수 있습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