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판매 금지한 CEO 갑작스런 사임

의료 현장에서 아직도 맥박 산소 측정기의 사용에 대한 제한이 존재합니다.
CEO Who Banned Apple Watch Suddenly Resigns

애플 워치 판매 및 기능 금지한 회사 CEO 전격 사임

회사는 이사회의 신뢰에 감사하며 혁신 중심의 회사로서 마시모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게 된 기회를 매우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변화를 겪는 동안 이사회와 경영진은 직원들과 협력하며 고객에게 원활한 서비스 및 지원을 보장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트워치의 산소포화도 측정기능, 코로나19 대유행 시기 큰 인기

스마트 기기의 산소포화도 측정 기능은 코로나19 대유행 동안 매우 인기를 끌었으며, 애플을 비롯한 여러 회사가 이를 스마트워치나 스마트밴드의 필수 기능으로 채택했다. 산소포화도를 비침습적으로 측정하는 방법은 특히 자가진단 도구로 유용했는데, 이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폐에 큰 손상을 입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증상을 느끼지 못하는 '행복한 저산소증' 환자들이 진료를 받도록 안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새로운 변종 바이러스는 폐를 잘 공격하지 않아, 여전히 유용한 기능

비록 새로운 변종 바이러스는 초기 바이러스처럼 폐를 자주 공격하지 않지만, 산소포화도 측정 기능은 여전히 피트니스 및 건강 관련 스마트 기기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애플은 이러한 기능을 자사의 고가 워치 라인업에 재도입하기를 원할 것이다. 애플 워치는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웨어러블 기기 중 하나일 것이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

Total
0
Shares
Previous Post
OnePlus Buds 3 30 Discount on Amazon

원플러스 버즈 3, 아마존에서 30% 할인中

Next Post
Easily Repairable iPhone 16 Will Samsung and Google Follow

수리 용이한 iPhone 16, 삼성과 구글도 따라갈까

Related Posts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