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카드, JD 파워 연속 4년 1위 기록
애플 카드가 연속 4년 동안 JD Power의 최고 평가를 받았으며, 이는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입니다. 애플 카드는 연회비나 연체료, 초과 사용 수수료, 해외 거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 비수수료 카드로 유명합니다. 또한, "데일리 캐시(Daily Cash)" 기능을 통해 카드 사용 시 최대 3%의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애플 또는 지정된 가맹점에서 애플페이로 결제할 때 3%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애플페이로 결제할 경우 2%, 그렇지 않은 경우 1%의 캐시백이 지급됩니다.
다양한 혜택 및 편리한 사용으로 인기
데일리 캐시 혜택은 수수료 없이 애플 저축 계좌로 매일 전송될 수 있으며, 계좌 관리, 고객 서비스, 신규 계좌 경험 등 여러 부문에서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점수가 부여됩니다. 이로 인해 애플 카드는 2021년과 2022년에 '중형 신용카드 발급자' 부문에서 최고의 영예를 누렸습니다.
애플 카드는 신용 점수에 따라 구매 시 부과되는 이자율이 달라지며, 이는 19.24%에서 29.49% 사이입니다. 또한 애플 카드는 아이폰의 월렛(Wallet)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월렛 앱을 엽니다.
- 화면 상단의 "+" 버튼을 탭합니다.
- "Apple Card 신청"을 탭합니다.
애플 카드 신청 절차는 신용 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제공된 신용 한도와 이자율을 확인 후 수락하면 신용 점수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 모바일 기술 소식을 놓치지 않으려면 소셜 미디어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세요.
출처 :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