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즌, 애플 2세대 홈팟 파격 할인
미국 최대 이동 통신 업체 버라이즌이 애플의 최신 홈팟 (2세대)을 놀라운 가격 174.99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이는 무려 125달러 할인된 가격으로, 버라이즌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이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이 기기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에는 버라이즌 혹은 다른 통신사의 무선 서비스가 필요 없습니다.
이 할인을 노리기 위해서는 미드나잇 색상의 홈팟을 구매해야 합니다. 비록 흰색 모델이 조금 더 세련되어 보일 수도 있지만, 핵심은 기기의 기능과 성능입니다.
175달러에 판매되는 2세대 홈팟은 현재 최고 수준의 오디오 설정을 자랑합니다. 여기에는 고출력 우퍼와 다섯 개의 빔포밍 트위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간 음향 기술, 방 감지, 스테레오 페어링, 다방향 오디오 지원은 물론 온도 및 습도 감지와 스마트 홈 제어 기능도 제공합니다. 특히, 개인정보 보호와 보안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애플의 2023년형 홈팟은 세계 최고의 스마트 스피커 중 하나로서 중요한 부문에서 아마존의 Echo Studio와 충분히 경쟁할 수 있는 성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아마존의 고급 모델보다 애플의 제품이 더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애플 홈팟 (2세대)
- Siri 지원 스마트 스피커
- 고품질 오디오
- 고출력 우퍼
- 다섯 개의 빔포밍 트위터
- 공간 음향 기술
- 방 감지 기능
- 스테레오 페어링 가능
- 다방향 오디오 지원
- 스마트 홈 허브 기능
- 온도 및 습도 감지
- 미드나잇 색상
출처 :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