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바일 비밀 팀, 또 다른 기적 이뤄냈다

T-모바일의 T-포스 팀, 또 한 번의 기적으로 고객 감동!
T Mobile Secret Team Achieved Another Miracle

T-Mobile 엘리트 팀, 또 하나의 기적을 이뤄내다

T-Mobile은 한때 '언캐리어(Uncarrier)'로 불렸습니다. 현재도 어느 정도 다르다고 주장할지는 모르겠지만,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은 CEO 존 레제어가 사임하면서 끝났습니다. 최근 인터뷰한 T-Mobile 전·현직 직원들 모두가 당시가 더 나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회사의 초점은 고객이 아닌 주주에게 맞춰져 있습니다.

T-Mobile 고객, 서비스 문제로 속앓이

한 고객은 소셜 미디어에 지난 경험을 길게 올렸습니다. 그는 지연된 청구서 문제로 고객 지원에 불만을 제기했지만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서비스가 중단되었고, 직장 때문에 즉시 복구가 필요했던 그는 본인의 직불 카드로 $60를 지불하거나, 새로운 계좌에서 $236 수표를 쓰겠다고 했지만 T-Mobile은 최소 $138을 요구하며 거절했습니다.

깨어나자마자 없어진 계정

다음날 아침, 고객은 요청된 대로 계좌에 자금을 이체하고 온라인으로 결제하려 했습니다. 그러나 놀랍게도 T-Mobile 계정이 사라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서비스 복구를 위해 고객 지원에 전화를 걸었지만 이번엔 $298를 요구했습니다.

도움 요청 없이 찾아온 T-Force

그는 결국 소셜 미디어에 불만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T-Force라는 T-Mobile의 엘리트 팀이 연락을 해왔습니다. T-Force는 그의 상황에 대해 사과하고 더 많은 정보를 요청했습니다.

T-Force의 기적 같은 해결

T-Force로부터의 다음 메시지는 고객의 계정이 복구되었고, 과거의 연체료와 수수료가 모두 면제되어 미납 금액이 0원이 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엘리트 전문가' 존너선 헴필이 처리했다고 합니다.

T-Mobile의 특급 팀, T-Force의 활약이 눈부신 사례였습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

Total
0
Shares
Previous Post
Apples No Layoff Company Image Tarnished

애플, ‘해고 없는 회사’ 이미지 무색

Next Post
TikTok introduces personalized settings feature for feeding theme

틱톡, ‘포유’ 주제 맞춤형 설정 기능 도입

Related Posts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