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C, T-모바일과 스페이스X 위성 계획 좌절

美 통신사인 버라이즌과 AT&T는 위성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를 구체화하고 있는 반면, T-Mobile은 제약에 부딪칠 가능성이 있다.
FCC T Mobile and SpaceX Satellite Plan Failure

FCC, T-Mobile과 SpaceX의 위성 계획에 제동 걸다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는 이번 결정으로 T-Mobile과 SpaceX의 위성 계획에 차질을 빚게 했다.

최근 수정된 기사에 따르면, FCC는 아직 SpaceX에 대한 면제 요청을 최종 결정하지 않은 상태다. 이 결정은 8월 29일 이후까지 연기된 것으로 확인됐다.

T-Mobile은 SpaceX가 인접 주파수 대역에서 안전하게 운영될 수 있음을 증명했으며, 경쟁사들이 보수적인 접근을 강조하며 직접 셀룰러 서비스의 도입을 지연시키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FCC가 요구사항을 완화하지 않으면 SpaceX가 본격적인 위성 커버리지를 제공할 수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FCC가 SpaceX의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AT&T와 Verizon이 T-Mobile보다 먼저 위성 서비스를 배포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다.

이번 결정으로 인해 T-Mobile과 SpaceX의 위성 서비스 계획이 지연될 것으로 보이지만, 향후 발전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 있다.

경쟁사 AT&T와 Verizon, 우위 점할 가능성

FCC의 결정에 따라 AT&T와 Verizon이 먼저 위성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을 전망이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

Total
0
Shares
Previous Post
Announcement of the release of MagSafe like accessories for OnePlus Oppo and Realme

원플러스 오포 리얼미 매그세이프 유사 액세서리 출시 예고

Next Post
Jabra Elite 10 Dolby Atmos Support Discount Sale

Jabra Elite 10 돌비 애트모스 지원 할인 판매

Related Posts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