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자살 콘텐츠 위반 신호 공유 프로그램 출시

Meta, 다른 소셜 네트워크와 자살 및 자해 콘텐츠를 감지하는 ‘Thrive’ 프로그램을 시작하다.
Meta Launches Program to Share Signals of Violent Content

메타, 자살 관련 부적절한 콘텐츠 식별을 위한 'Thrive' 프로그램 출시

메타(구 페이스북)는 자살과 관련된 부적절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식별하고 대응하기 위해 'Thrive' 프로그램을 공식 출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자살 경고 신호와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며, 사용자들이 위험 상황을 쉽게 인지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Thrive 프로그램의 주요 목적은 자살 같은 심각한 문제에 대해 공동체 내에서 경각심을 높이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메타는 플랫폼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기를 사전에 차단하고, 사용자들의 안전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문제가 될 수 있는 콘텐츠를 빠르게 식별하고 대응함으로써,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긍정적인 온라인 환경을 조성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메타는 지속적으로 커뮤니티와 협력하며 이러한 문제들과 관련된 인식 개선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Thrive 프로그램은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세계 각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

Total
0
Shares
Previous Post

이미지 생성 자동화

Next Post
Top Specification iPad Pro 12.9 2022 Model 1000 Dollar Discount

최고 사양 iPad Pro 12.9 2022 모델, 1000달러 할인

Related Posts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